존중·인정·경청으로 진정한 소통하기

조직 내 원활한 의사소통은 조직의 생산성을 높이고 갈등과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꼭 필요한 요소입니다. 또한 구성원들의 사기와 의욕도 고취시킬 수 있죠. 이번 리더스 컬처 레터에서는 23명의 팀원과 함께 소통하고 있는 현주식 리더의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Arrow
Arrow
recommend 2
Comments 2
  1. 진정한 소통은 경청 속에서 나온다는 말이 와닿네요~

  2. hap*** 댓글:

    항상 팀원들과 소통하는 팀장님의 노력이 자동차응용기술팀의 선진조직문화의 밑거름이 아닐까 싶습니다.
    팀장님도 항상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