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 같은 힘을 모아 더욱 정진합시다!

2018년 우리팀 히어로들의 송년 메시지
1년 동안 <쇠부리토크>에 소개된 우리팀 히어로들의 송년 메시지. 변화와 혁신의 2019년을 맞이하기 위해 지난 2018년을 돌아보는 그들의 열정과 의지를 다시 한번 엿보았습니다.

[1044호] 퓨리
당진제철소 제품개발기획팀 윤승진 사우
작년은 의미 있고 보람찬 한 해였습니다. 새해에는 더 열심히 소통하며 팀 내 의견을 잘 조율해 팀의 구심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041호] 이언맨
당진제철소 프로세스혁신 TFT 하태준 사우
올해 초에 아이언맨으로 소개됐었는데 벌써 1년이 지났군요. 내년이면 입사한지 10년이 됩니다. 제철의 장인이 되고 싶다고 인터뷰했었는데 여전히 부족한 게 많지만 부족함을 보완하여 내년에는 더 강한 아이언맨이 될 수 있도록 임하겠습니다.



[1053호] 루트
당진제철소 용수설비팀 김민호 사우
외모와 달리 무한한 잠재력으로 어려울수록 힘을 발휘하는 그루트처럼 2019년에도 팀에 도움이 되는 인재가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1058호] 트맨
포항공장 봉강압연부 최상정 사우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어 생산파트로 지원한 첫 해, 환경에 맞게 자신의 체질을 바꾸며 적응하는 앤트맨처럼 일하고자 노력했습니다. 내년에도 어디에서나 필요한 인재가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1048호] 헐크
순천공장 도금생산부 박종일 사우
어려움에 처할수록 강한 괴력을 발휘하는 헐크처럼 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더욱 열정적인 내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건강한 2019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1052호] 캡틴아메리
당진제철소 열연1부 김상훈 사우
2018년은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열심히 달렸던 한 해였습니다.
캡틴아메리카에 버금가는 에너지로 2019 기해년을 활기찬 한 해로 만들겠습니다.
[1051호] 타노스
본사 기업문화팀 박종진 사우
스마트한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한 한 해였습니다. 더욱 새롭고 혁신적인 회사의 내일을 위해 여러분과 함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여러분 동참해주실 거죠?
더 나은 2019년이 기대됩니다.
[1059호] 슈퍼맨
터키법인 경영지원팀 우푹 초카찬(Ufuk Cokkacan) 사우
경영지원팀의 일원으로서 업무 해결을 위해
열심히 뛰어다닌 한 해였습니다. 내년에도 사우들을 위해 슈퍼맨처럼 날아다니는 터키법인의 일꾼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056호] 블랙펜서
당진제철소 박판개발팀 이상민 사우
2018년은 신입사원으로서 많은 것을 보고 배운 의미 있는 한 해였습니다.
부족한 부분들을 채워나가는 2019년을 만들고 싶습니다. 회사의 미래를 책임질 패기와 열정의 한 해를 위하여 여러분 모두 파이팅!
[1045호] 킹스맨
서울IT사무소 프로세스혁신TFT 김경택 사우
TFT운영관리자로서 킹스맨처럼 긍정적인 매너로 즐겁게 일하기 위해 노력한 한 해였습니다. 팀과 함께라면 무엇이든 자신 있다고 했던 말이 생각나는데 2019년에도 우리 팀이 함께하는 한 무슨 일이든 도전할 각오가 돼있습니다.
[1050호] 닥터 스트레인지
인천공장 ROLL설계팀 전범준 사우
어떤 장애물도 돌파해 불굴의 의지를 발휘하는 닥터스트레인지처럼 2019년에도 회사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057호] 슈퍼마리오
당진제철소 에너지기술개발팀 오창용 사우
외모가 닮아서 슈퍼마리오로 소개됐었습니다.
내년에도 우직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마리오처럼 동료들과 따뜻한 도움을 서로 주고 받으며 알찬 회사생활을 해 나가겠습니다.
[1062호] 코난
당진제철소 제강2부 비타민 분임조 강일엄 사우
비타민분임조로서 활동하며 좋은 성과를 냈던 한 해였습니다. 아쉬운 점들은 보완하고 새롭게 정비해 내년에도 값진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