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CORE 론칭 1년 대한민국 안전가치 든든하게 지지하고 있나요?

2017년 11월 1일, 국내 최초 내진용 철강재 브랜드인 H CORE가 출범한지 어느덧 1년이 지났습니다. 지난 1년간 H CORE 내진용 강재들은
대한민국을 얼마나 안전하게 만들었을까요?
안전의식을 제고하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바탕으로 H CORE 제품들은
안전한 건축물을 위해 더 많이 활용됐습니다. 내진용 철강재의 판매량이
7만 6천톤이 증가하며 론칭 전 대비 약 9퍼센트 상승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철강업계와 기업이미지 제고는 물론 내진 강재의 필요성을 인식시키는 계기를 만드는데도 다양한 역할을 했습니다.
앞으로도 H CORE가 더욱 선전할 수 있도록 사우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H CORE 실적


철강재 브랜드 인지도


철강재 브랜드 호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