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기술 엑스포 2023’에서 건설용 철강 기술·서비스 홍보

회사는 지난 10월 12일부터 13일까지 2일간 현대건설 계동사옥에서 진행된 ‘현대건설 기술 엑스포 2023’에 참여했다.

이번 전시는 현대건설이 국내 건설사 최초로 개최한 기술 엑스포로 건설업계 최신 기술 동향을 공유하고 협력사 간 파트너십을 확대하기 위한 자리이다. 현대건설 본관 앞 광장에 마련된 특별 전시 부스에는 현대제철을 비롯한 플랜트, 건축재(내외장재), 전기·설비·배관, 철근·콘크리트, 토목, 안전, 모듈 공법·소방 등 분야의 67개 기업이 제품과 기술을 전시했다.

회사는 참여 기업 중 가장 큰 규모의 ‘현대제철 전용관’을 운영하고 ‘HCORE Biz-Platform(에이치코어 비즈 플랫폼)’을 집중적으로 전시해 국내 최고의 건설용 철강 회사로서 기술력과 서비스를 관람객에게 선보였다. HCORE Biz-Platform은 작년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건설용 강재 H CORE를 중심으로 철강 판매 온라인 플랫폼 HCORE STORE(에이치코어 스토어)와 강재 이용기술 프리미엄 서비스 HCORE SOLUTION(에이치코어 솔루션)이 통합된 플랫폼이다.

담당자는 인터뷰를 통해 “HCORE Biz-Platform을 통해 사용자들과 지속적인 소통으로 온·오프라인 서비스 완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며 “고객사-파트너유통사-현대제철 간 상생하는 생태계 구축에도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qkq*** 댓글:

    ?

    0
  • nag*** 댓글:

    더 많은 발전과 기상하기를 기원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