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치 넘치는 아이디어로 빛난 당진제철소 통제센터 & 지원센터의 명칭 변경 공모전의 결과를 공개합니다.
회사가 당진제철소의 통제센터와 지원센터의 명칭 변경을 위한 공모전을 진행했습니다. 6월 29일부터 7월 3일까지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관심이 있는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직접 참여할 수 있어 참여 열기가 더욱 뜨거웠습니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총 183명의 직원들이 참여해 톡톡 튀는 재미있는 아이디어들을 제안했는데요. 직군별로는 일반·연구직 82명, 기능직 101명이 참여했고 신규 명칭은 통제센터 190건, 지원센터 185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됐습니다.
심사는 일차적으로 후보군을 모집한 후, 당진제철소 CA(Change Agent, 변화관리자)들의 의견수렴을 거쳐 3개의 우수작을 선정했습니다. 회사는 이번에 응모받은 명칭을 바탕으로 다각도에서 검토하여 통제센터와 지원센터의 새로운 명칭을 최종 결정할 예정입니다.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우수작으로 선정된 분들께도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건물별로 선정된 각 3개의 우수작을 소개합니다.
기존 건물명 [통제센터]
기존 건물명 [지원센터]
* 우수작 3분께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증정될 예정이며, 공모전에 참여한 인원 중 추첨되신 30분께 차주(7/27~31일 중)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안전작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