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웹어워드코리아 2022’ 대상 수상

회사의 디지털 통합보고서 「Beyond Steel」이 ‘웹어워드코리아 2022’에서 고객서비스(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다.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현재 운영 중인 유무선 기반 웹사이트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회사는 2021년 처음으로 디지털 기반의 통합보고서 「Beyond Steel」을 기기에 따라 웹페이지의 크기가 자동으로 조정되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해 모든 디지털기기(PC, 휴대전화, 태블릿 등)에서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했다.

2022년에는 디지털 기반의 통합보고서에 독자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UI(유저 인터페이스)를 강화하고 전체적인 정보 구성 및 디자인을 대폭 개선해 가독성을 높인 결과, ‘비주얼 및 UI 디자인’과 ‘콘텐츠’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심사위원들은 「Beyond Steel」에 대해 ‘정형화되지 않고 유기적인 디자인으로 회사의 지속가능성과 함께하는 가치를 잘 표현했다’, ‘깔끔한 레이아웃과 정보 유형별 구성으로 콘텐츠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며 호평했다.

회사 관계자는 “2021년 통합 대상에 이어 2022년에도 부문 대상을 수상해 기쁘다”라며 “통합보고서를 통해 대내외 이해관계자들에게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가치와 성과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ecommend 0
Comments 2
  1. tae*** 댓글:

    굿

  2. 따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