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아이디어
‘슬기로운 제철생활’ 공모

회사는 3월 7일부터 한 달여 동안 임직원의 참신한 경영혁신 아이디어를 받는 ‘슬기로운 제철생활’ 공모전을 실시한다.

회사가 코로나19와 전 세계적인 글로벌 경기 둔화에 따른 저성장기 극복을 위한 다양한 경영혁신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공모분야는 그룹 관점의 신사업 제안, 조직문화 개선, 고객가치 향상과 전 세계적인 화두가 되고 있는 ESG 활동 강화에 대한 아이디어다.

공모기간은 올해 3월 7일부터 4월 22일까지 한 달여 동안 현대제철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및 2~4명 단위의 소그룹으로도 참가할 수 있다.

참여하려면 그룹웨어 게시판 ‘[슬기로운 제철생활] 아이디어 공모’에 첨부된 ‘아이디어 공모 제안 양식’을 다운로드해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아이디어 중 우수 아이디어 5건을 선정해, 각 30만 원의 상금과 대표이사 명의의 상장을 수여한다. 그리고 선정된 아이디어는 그룹사 공모전에 제출하고 그룹사별 우수 아이디어들과 경쟁해 최종 심사를 받을 예정이다. 구체적인 심사 및 포상, 진행 일정은 위 그림과 같다.

2021년 하반기에는 기술·품질 경쟁력, 수주·마케팅·구매, 일하는 방식 변화, 그룹 관점 개선의 4가지 부문에서 총 105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되었으며, 그중 10건의 아이디어를 최종 선정해 그룹 공모전에 제출했다.

이번 공모전에서도 임직원들의 톡톡 튀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우리 회사의 경영 환경에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길 기대한다.

recommend 0
Comments 4
  1. 좋은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2. qkq*** 댓글:

    할수있다!!

  3. 도전해볼께요

  4. 아이디어를 짜내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