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웃음 가득한 공연 나들이 어때요?

서울
상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단 하나의 작품
이은결 <더 일루션(THE ILLUSION)>

국내 최초로 라스베이거스에서 공연을 하고 전 세계를 무대에서 극찬을 받는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그의 22년 마술 인생을 집약해 완성한 마술을 뛰어넘는 거대한 판타지를 선사하는 공연이다.

미디어아트, 드로잉, 마임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예술과 결합한 쇼는 독창적인 무대 표현과 예술적 상상력, 기술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데이비드 카퍼필드, 마이클 잭슨, 브리트니 스피어스 등의 대형 팝스타의 쇼 매직 디자인 및 연출가인 돈웨인(Don Wayne)이 아트 디렉터로 참여해 기대를 더욱 모은다.

환상과 감동이 공존하는 황홀하고 거대한 판타지. 끝없는 전율과 차원이 다른 감동을 만나보자.

일정: 5월 17일 ~ 6월 9일
공연 장소: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공연가: R석 12만원, OP석 11만원, S석 8만원, A석 4만원
임직원 할인정보: 평일 30%, 주말 및 공휴일 20% 할인
관람 등급: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관람 시간: 150분

 

부천
상상력과 웃음 가득한 베스트셀러와의 만남
어린이 뮤지컬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

아이들에게 똥만큼 재밌는 이야기가 또 있을까. 재미난 똥 모양과 소리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공연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는 전 세계 100만 아이들의 사랑을 받은 독일의 유명작가 베르너 홀츠바르트 원작의 동화책을 무대로 풀어낸 어린이 뮤지컬이다.

어느 날 날씨가 궁금해 땅 위로 고개를 불쑥 내민 두더지 머리 위에 떨어진 똥 무더기. 마른 하늘에 똥벼락을 맞은 두더지는 화가 잔뜩 나서 범인 색출에 나선다. 토끼부터 젖소, 말 그리고 똥파리까지 만나며 점점 범인의 범위를 좁혀간다.

단순한 스토리지만 두더지가 범인을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아이에게 왕성한 호기심과 관찰력, 판단력 그리고 창의력을 선물해주는 작품.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우수 공연과 여수세계 박람회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될 정도로 작품성도 재미만큼 인정받은 공연이다.

일정: 4월 20일 ~ 5월 12일
공연 장소: 부천한국만화박물관
공연가: 전석 3만원
임직원 할인 정보: 8천원(2만2천원 할인 금액)
관람 등급: 24개월 이상
관람 시간: 50분

 

광주, 포항, 부산, 부천
가족과 이웃의 정으로 마음이 따뜻해지는
코믹연극 <달동네>

달동네를 떠올리면 어렵고 힘들지만 그래도 가족과 이웃에 대한 정이 가득했던 시절을 떠올리게 된다. 그렇게 우리 곁에서 잊히고 있는 달동네 사람들의 추억과 사랑, 인연을 통해 마음이 따뜻해지는 코믹연극이 <달동네>다.

월남전에서 남편 경민의 전사 소식이 전해진 후 아내 혜자는 사춘기 소녀 정음과 철부지 막내 정용과 함께 부산 달동네로 이사해 자리 잡고 살아간다. 조용할 날 없이 복닥거리며 살아가는 동네 사람들. 행정착오로 인해 전사자로 처리되었던 남편 경민이 귀향했을 때는 이미 가족이 이사를 떠나버린 뒤였다. 엿장사를 하며 전국을 떠돌던 남편은 우연히 부산 자갈치 시장에서 생선 장사를 하는 아내를 발견하지만 부상으로 달라진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가족의 주위를 맴돌 뿐이다. 그런 와중에 달동네 재개발이 결정되면서 가족과 달동네 사람들이 쫓겨날 위기에 처하는데….

어렵고 힘들지만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며 살아가는 추억 속 달동네 사람들의 모습은 팍팍한 현대를 살아가는 가족과 이웃의 모습을 되돌아보는 시간이 되어 준다.

일정: 5월 10일 ~ 12일(광주)/ 5월 17일 ~ 5월 19일(포항)/ 5월 25일 ~ 6월 30일(부산)/ 6월 14일 ~ 6월 16일(부천)
공연 장소: 광주문화예술회관 소극장, 포항문화예술호관 소극장, 부산 용천지랄소극장, 부천 오정아트홀
공연가:  전석 3만원
임직원 할인정보: 1만5천원(50% 할인 금액)
관람등급: 만 7세 이상
관람 시간: 100분

현대 클립서비스 공연 예매 이용법
① 현대차그룹 클립서비스 사이트(hyundai.clipservice.co.kr)에 가입.
② 로그인해서 접속한 다음, 공연을 골라 현대 임직원 할인을 받은 가격으로 예매.
③ 공연장에서 티켓을 수령할 때 사원증 및 명함을 포함한 신분증 제시해 확인.

 

recommend 0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