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설 명절을 맞아 사업장별로 지역사회에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설날 맞이 선물 상자 나눔 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당진제철소 임직원들
왼쪽부터 양기림 당진시복지재단 이사장, 오성환 당진시장, 판재사업본부장 김원배 부사장
선물 상자를 나르고 있는 모습
당진제철소는 지난 2월 5일 선물 상자 전달식을 시작으로 이틀간 저소득층 가구와 사회복지시설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선물 상자를 전달하고 32개 자매결연 복지시설을 초청해 지역 상품권을 전달했다.
당진시청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판재사업본부장 김원배 부사장을 비롯해 오성환 당진시장, 양기림 당진시복지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선물 상자에는 생필품과 지역 농산물 등이 포함됐으며, 상품권을 포함해 총 3천 5백만 원 상당의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조상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김찬진 인천동구청장, 인천생산담당 양종오 상무
선물 세트 외에 진행된 인천 동구 사랑 상품권 전달 기념사진
인천공장은 2월 1일 인천공장 연구동에서 전달식을 갖고 어려운 이웃과 경로당에 선물 세트를 준비해 나눔 활동을 펼쳤다.
전달식에는 인천생산담당 양종오 상무와 김찬진 동구청장, 조상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참석했으며, 5만 원 상당 밀키트 세트 330개를 동구 저소득 주민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250가구 및 경로당에 전달했다.
왼쪽부터 장우혁 (포)총무팀장, 정해천 포항남구청장
포항공장에서 진행된 물품 기탁식 기념사진
포항공장은 2월 10일 포항시 남구청에서 선물 나눔 전달식을 갖고 포항시 남구에 거주 중인 저소득 가정 250세대에 생필품 선물 세트를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전달식에는 장우혁 (포)총무팀장과 정해천 남구청장 등이 참석했으며, 선물 나눔 이외에도 복지시설 8개소에 전통시장 상품권을 선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