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사내 웹진 「쇠부리토크」에 소개된 수많은 기사 중 사우들이 직접 최고의 기사를 뽑았다. 과연 그 결과는?
매월 두 번 발행되는 웹진 「쇠부리토크」에는 다양한 회사 소식과 사우를 위한 각종 정보가 소개된다. 이 중에서 사우들의 가장 큰 관심을 끈 내용은 무엇일까? 「쇠부리토크」는 올해를 결산하는 의미로 ‘2019 쇠부리토크 어워드’를 진행해 세 개 부문에 걸쳐 ‘최고의 기사’를 선정했다. 12월 6일부터 18일까지 「쇠부리토크」 ‘참여 마당’에서 사우들이 직접 투표해 선정한 ‘최고의 소식’, ‘최고의 사우’, ‘최고의 여행지’를 지금 공개한다!
최고의 뉴스
1위 | ERW 도어 임팩트빔 세계일류상품 신규 등재
사우들은 역시 회사와 사우가 함께 만든 ‘경사’에 가장 큰 관심을 보여주었다. 11월 말 ERW 도어 임팩트빔이 ‘세계일류상품’으로 새롭게 선정되면서 회사는 총 12개의 세계일류상품을 보유하게 됐다. 이로써 회사는 15년 연속 철강업계 최다 세계일류상품 보유의 영예를 이어갔다. ERW 도어 임팩트빔은 자동차 탑승객의 안전 및 생명 보호를 위한 필수 부품으로 차량 도어가 감당해야 하는 측면 충돌 에너지를 분산시켜 사고 발생 시 자동차 도어가 내부 쪽으로 침투하는 현상을 방지한다.
글 「쇠부리토크」 편집팀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