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무용극 2019 정동극장 사설공연<궁:장녹수전>

<궁:장녹수전>은 조선의 악녀이자 희대의 요부였던 위험한 신데렐라 장녹수의 드라마를 담은 창작 무용극이다. 조선 최고의 기녀이자 욕망의 화신으로 낙인찍힌 ‘장녹수’의 이야기를 토대로 그녀가 탐한 권력 이야기와 그녀만이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기예를 상상해 재구성했다.

이번 공연은 장녹수와 연산의 관계를 중심으로 그려진 다른 이야기들과는 달리 장녹수 캐릭터의 수식어에 ‘예인’을 덧붙이길 시도했다. 덕분에 그동안 접하기 힘들었던 등불춤, 장고춤, 한량춤, 교방무 등 우리 전통 기방문화와 민가의 놀이문화 그리고 궁중 연희 등을 전통문화의 흥을 맛볼 수 있다. 또한 기존 다른 장녹수와 연산의 이야기에서는 잘 접할 수 없었던 이 두 사람 관계의 접점이 된 예종의 둘째 아들 ‘제안대군’을 등장시켜 이야기의 풍성함을 더했다.

2018 초연으로 인터파크 관객 평점 9.5를 얻었을 정도의 성공을 거둔 뒤 올해 한층 새로워진 무대를 준비했다고 하니 기대해보자.

일정: 2019년 3월 15일~12월 28일
공연 장소: 정동극장
공연가: VIP석 6만원, R석 5만원, S석 4만원
임직원 할인정보: 50% 할인
관람 등급: 48개월 이상
관람 시간: 85분

 

서울
가족 뮤지컬 <장 담그는 날>

100년 전통의 장맛을 자랑하는 종갓집에서 펼쳐지는 한바탕 소동극을 그린 가족 뮤지컬. 가족 공동체의 대표격인 종갓집을 배경으로 가장 한국적인 맛 ‘장’이라는 전통을 이어가고자 하는 문 여사와 장을 상업적으로 판매하기를 원하는 젊은 자녀들의 갈등과 화해를 그려낸 작품이다. 이해하기 쉬운 줄거리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결합으로 가족의 소중함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전달한다.

제10회 대구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 창작뮤지컬상 수상이 인정하듯 ‘기대한 만큼 만족한 작품’, ‘넘치는 가족애에 미소를 짓다가 순간 울컥하게도 만드는 기분 좋은 착한 뮤지컬’, ‘웃음과 가슴 찡한 감동이 고루 섞여 있던 멋진 공연’ 등의 호평을 얻었다.

일정: 2019년 5월 2일~6월 2일
공연 장소: 소월아트홀(성동문화회관 3층)
공연가: 전석 5만5천원
임직원 할인정보: 60% 할인
관람 등급: 만 7세 이상
관람 시간: 90분

 

대전
2019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

방송 프로그램 <미스 트롯>의 성공으로 온 국민이 트롯의 매력에 빠진 요즈음, 그 흥겨운 분위기를 제대로 이어가는 공연이 바로 트로트 여왕 장윤정의 라이브 콘서트다. ‘초혼’, ‘어머나’, ‘꽃’, ‘어부바’, ‘반창고’ 등으로 트롯의 여왕으로 손꼽히는 장윤정의 히트곡들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다.

부드러운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겸비한 실력에 곡에 따라 팔색조처럼 완벽한 변신하는 장윤정. 때로는 흥겨움으로, 때로는 심금을 울리는 호소력으로 관객들의 귀와 마음을 훔친다. 여기에 재치 있는 입담과 화려한 무대는 120분 내내 즐거움과 재미를 배가시킨다.

부모님은 물론 자녀, 친구, 사우 등 남녀노소가 함께 즐겨도 부담 없는 무대를 놓치지 마시길.

일정: 2019년 6월 15일
공연 장소: 충남대학교 정심화홀
공연가: VIP석 13만2천원, R석 12만1천원, S석 9만9천원
임직원 할인정보: 10% 할인
관람 등급: 8세 이상
관람 시간: 12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