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란 여러 사람이 모여 더 나은 아이디어를 토의하거나 당면한 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긍정적 과정인데요.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장시간 진행되는 회의, 하루도 빠짐없이 진행되는 회의 때문에 고통스러웠던 적, 한 번쯤은 다들 있으실 겁니다.
어떻게 하면 회의를 더 좋은 방향으로 운영할 수 있을지 점검해볼까요?


*자료 제공: 본사 기업문화팀
(자료 발췌: 고용노동부 홈페이지)

 

  • 오늘도 좋은 내용 잘 보고 갑니다^^

    0
  • jun*** 댓글:

    좋은기사 좋은내용 잘 보고 갑니다.

    0
  • eun*** 댓글:

    좋은기사 좋은내용 잘 보고 갑니다.

    0
  • 현대제철 사우님들 화이팅!!!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