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지금도 가슴 설렌다’ 제휴 할인 안내

2017년 서울문화재단 예술창작지원 선정작, 연극 ‘지금도 가슴 설렌다’는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특별시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연극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연극 “지금도 가슴 설렌다.”는 곁에 있기에 소홀하기 쉬운, 소중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작품으로 청소년과 온가족, 모든 세대가 함께 할 수 있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작품입니다.

연극 “지금도 가슴 설렌다.”의 공연개요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1) 공 연 명: 연극 “지금도 가슴 설렌다.”
2) 공연장소: 대학로 선돌극장
3) 공연시간: 90분
4) 공연기간: 2018년 12월 11일 ~ 2019년 1월 13일
5) 관람연령: 12세 이상
6) 혜택안내: 현대제철사원가족 특별할인

구분 제안 내역 안내 사항
현대제철사원가족 할인 특별 할인가
15,000원(50% 할인)
오전/낮 특공 가능(전화문의)
개별할인 방법:
1. 전화로 예약문의(극단이루 02-747-3226)
2. 현대제철사원 할인예약임을 말하고 해당 희망관람일과 관극인원수 고지

세상 모든 부모와 자녀에게 보내는
러브레터 연극 <지금도 가슴 설렌다>

몰랐다.
내가 엄마의 첫사랑이랑 사실을.
공연을 보고 나오면 알았다.
내 첫사랑도 엄마였음을.


1) 세대공감 온 가족 소통연극.

2) 연기 장인들이 만들어내는 극강의 앙상블.
미스터 션샤인의 히로인 김태리가 4년간 연기를 배우며 2014년 초연 때 미라역으로 출연했던 공연
나의 아저씨의 송새벽
– 슬기로운 감빵생활해롱이 엄마, 도깨비의 은탁이모, 아이캔스피크진주댁 배우 염혜란 등 충무로와 대학로, 안방극장을 오가며 열일 중인 연기파 배우의 산실 <극 단이루>무대를 통해 대학로 연극의 정수를 맛 볼 수 있습니다.
이 겨울 김태리, 송새벽, 염혜란이 강추하는 단 한 편의 연극! 

3) 라이브노래가 함께하는 콜라보 연극
특별한 뮤지션(최미루, 정자연, 홍예진)의 작사 작곡 노래가 빚어내는 무대.

<시놉시스>
여고생 달리는 부모님과 함께 설을 맞아 할머니댁을 방문한다. 명절 준비로 분주한 가운데 걸려온 한통의 전화로 할머니가 집을 내놓았다는 걸 가족들 모두 알게 된다. 이 사실은 달리와 달리의 가족들에게 엄청난 파장을 가져온다. 언제부터인가 웃음을 잃어버린달리는 명절 때 할머니 집에 오면 복도 밖으로 오랜 동안 짝사랑 중인 오빠의 집을 내려다보곤 한다. 이번 설에 달리는 몰래 발렌타인 초콜릿을 준비한다. 드디어 오빠 고백해볼 참이다. 그런데 할머니가 집을 내놓았단다. 할아버지나 자식 중 누구와도 의논하지 않고. 그럼 앞으로 명절이 되어도 오빠를 볼 수 없게 된다. 그것이 바로 달리에게 있어 할머니가 계속 이 집에 살아야 하는 절박한 이유. 다른 가족들 역시 모두 나름의 이유로 할머니의 집 팔기 프로젝트를 저지하다가 가족 간 해묵은 갈등들이 들어나는데……

공연 리뷰
기대 없이 봤는데 나올 땐 눈물 한 바가지 쏟아내고 나오는 그런 연극이네요. 배우들의 찰진 명품연기에 놀라고 중간 중간 나오는 배우님의 꿀성대에 한 번 더 놀랐어요. 꿀이 뚝뚝….부모님이 보고 싶어지는 그런 연극이네요. 다른 분들도 연인도 좋지만 가족들과 다 함께 보는 걸 추천합니다!
인터파크 mrj**

영화[아가씨]의 히로인 김태리 배우를 좋아하는지라 대학로서 그녀가 4년 동안 연기 수업했다는 극단이라기에, 또 출연했던 작품이라기에 급궁금해서 선돌극장에 갔다 가 세상 치명적인 줌마파탈 뿜뿜하는 최정화배우와 사랑에 빠졌다. 완전 빵빵 터지게 웃기면서 또 심금을 울리는….. 관객을 들었다놨다하는 배우들의 내공이 장난 없다. 강추^^
인터파크119the**

세상 모든 엄마&딸에게 보내는 러브레터.
인터파크1004mel**

배우들이 디테일한 부분까지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할머니역 맡으신 분은 진짜 할머니인가?할 정도였어요. ㅋㅋㅋ 연극을 보면서 어느 순간 저는 관객이 아니라 달리네 가족이 된 기분이 들어 많이 울었고, 달리네 이야기가 아니라 내 이야기, 어쩌면 주변 지인들의 이야기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늘도 어딘가에 존재할 수많은 “달리”들과 공유하고픈 연극이였습니다. 펑펑 울고 싶은 분, 가족과 더 돈독해지고 싶으신 분들, [지금도 가슴 설렌다] 강추합니다.
인터파크19920**

연기장인들이 만들어내는 극강의 앙상블
정말 연기 구멍이 1도 없다.
대학로 연극 무대의 정수
인터파크sea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