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TALK] 내 인생에 이런 행운이? 샐리의 법칙(Sally’s Law)

회사에 지각했는데 팀장님이 없고, 갑자기 비가 내리는데 전에 놔둔 우산이 책상 밑에 보이고, 매번 지던 야구팀이 하필 내가 중계를 보던 날 승리하는 등 예상하지 않은 행운이 줄줄이 이어지거나,원하는 대로 일이 진행되는 샐리의 법칙!

누구나 한번쯤은 있을 법한 샐리의 법칙, 사우들이 겪은 에피소드를 소개한다.

나의 최고의 샐리의 법칙!
약 10년 전쯤, 퇴근하고 친한 선배 집에 저녁을 먹으러 갔는데 우연이 놀러 온 형수 친구가 지금 제 집사람이 된 것이죠.
김영기 사우 당진제철소 설비진단팀

너무 급해 생각 없이 들어간 공중화장실.
큰일을 치른 후 뒤늦게 휴지를 준비하지 못했음을 인지했는데, 긴장하며 둘러보았더니 다른 사람이 놓고 간 휴지가 있는 게 아닌가! 할렐루야!!
이현욱 사우 서울영업소 신수요개발1팀

모임시간에 늦어서 서두르는데 엘리베이터가 우리 층에 서 있거나 바로 위에서 내려올 때, 그리고 밖에 나가니 택시마저 나를 기다려줄 때 완전 득템한 기분이죠.
이희경 사우 인천공장 대형압연부

마트에서 한없이 줄 서서 기다리고 있는데 어디선가 들리는 목소리. “고객님 이쪽 창구로 오세요~” 하느님 감사합니다~
김동선 사우 포항공장 중형제강부

퇴근하다 케이크 먹고 싶어 사 들고 갔는데알고 보니 와이프 생일! 음하하하~
황민규 사우 협력사 종보테크

실수로 출하를 잘못 했는데 알고보니 고객사도 실수로 잘못 요청했었고, 결과적으로 원래 필요한 재고가 딱 맞게 출하됐을때!
석준호 사우 부산영업소 특수강부산영업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