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3월 9일, ‘지진을 이기는 힘센 철에 이름을 지어주세요’ 라는 주제로 실시한 내진 철강재 브랜드 공모전 결과를 발표했다. 1월 6일부터 2월 5일까지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임직원을 비롯한 일반인 총 3936명의 참여를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특히 10대부터 8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참여는 물론 전체 응모자 중 90%가 일반인으로 확인돼 내진 철강재에 대한 일반인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최종 접수된 총 5661 건의 브랜드명과 슬로건 가운데 임직원, 고객사 및 전문가의 온라인 심사를 거쳐 총 6작의 수상작이 선정됐으며 이중 ‘H core’가 대상으로 선정됐다. 회사는 향후 수상작 전체에 대한 상표 출원 및 BI 개발 과정을 거쳐 내진 철강재 최종 브랜드를 확정지을 예정이다.
대상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상금 200만원, 은상 2명에게는 상금 70만원, 동상 3명에게는 상금 30만원이 수여될 예정이며, 참가상 5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원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수상자 명단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수상자 전체에게는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총 응모작 수] 총 5661건 [참가자 현황] [심사결과] |
수상자 확인
내진 브랜드 공모전 홈페이지 (www.steel-name.co.kr)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