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안전한 건축물을 위한 내진 강재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알리기 위해 9월부터 3개월간 내진철강재 브랜드 H CORE 광고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회사는 이처럼 지속적인 H CORE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제품이 가진 ‘안전’ 가치를 확산시키고 신제품 개발과 관련 적용기술의 지속적인 개발․보급을 통해 건축물을 보다 안전하게 지지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 강남대로 지나는 현대제철 내진브랜드 H CORE 버스광고
▲ 프로야구 정규시즌 중계에 진행된 H CORE 광고
9월의 댓글 이벤트 |
다음 중 현대제철에서 진행하고 있는 H CORE 광고가 아닌 것은?
① 버스 광고
② 프로야구 중계 광고
③ 모바일 광고
당첨 선물 |
댓글을 작성한 독자 중 5명을 선정해
프로야구 피규어 2종을 선물로 드립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기타 사항 |
▶ 9월의 댓글 이벤트는 9월 20일~10월 1일까지의 응모자에게 해당됩니다.
▶ 당 이벤트는 스틸로 이메일(hyundai-steel.com)과 기타 이메일 가입시에만 응모 가능합니다.(SNS 간편 가입자는 응모 대상이 아닙니다)
※ 당첨자 발표: 10월 4일, 오후 4시
정답: 3번 모바일 광고입니다!
광주 사람이고 해태타이거즈 때부터 팬이었습니다! 꼭 소장하고 싶은 피규어네요 ㅎㅎ
내진강재 브랜드 hcore는 인터넷기사에 자주 보여서 적극적으로 홍보하는게 느껴지네요 저도 열심히 홍보를 가겠습니다!
3번 모바일광고
TV광고로 접했을때 효과가 좋았는데
버스와 야구장 광고까지 이어진다면
지진이 많은 요즘 큰 효과가 있다고 판단합니다.
앞으로 지어질 건물은 모두 H-CORE가 사용
되기를 희망합니다~
3번 모바일 광고요
정답 : 3번 모바일 광고
세월이 지나면서 점점 지진강도가 커지고 지진횟수도 많아 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내진용강재에 필요성이 느껴지고 있습니다. 현대 제철의 H CORE 내진용강재가 선도 주자라고 할수 있습니다. 저는 현대 제철 H CORE 광고를 순천역에서 봤습니다. 우리나라가 안전해야 미래자손들에게 아름다운 금수강산을 물려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