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안전한 건축물을 위한 내진 강재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알리기 위해 9월부터 3개월간 내진철강재 브랜드 H CORE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 작년 11월 브랜드 론칭 이후 다양한 활동을 이어온 회사는 서울 및 수도권 내 버스광고(약 60개 노선의 버스 123대)를 통해 일반인에게 내진강재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적극 앞장설 예정이다. 회사는 지속적인 H CORE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제품이 가진 ‘안전’ 가치를 확산시키고 신제품 개발과 관련 적용기술의 지속적인 개발·보급을 통해 건축물을 보다 안전하게 지지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