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1월 7일 판교오피스 대회의실에서 2024년 전사 성과개선활동 최우수 과제 시상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전기설비기술팀 박경규 사우, 서강현 사장, 연주생산기술팀 조문영 사우
‘전사 성과개선활동’은 본부 및 사업부의 연간 전략과 방향성을 핵심 과제로 설정하고 하위 세부 실행 과제들을 발굴 및 도출해 과제 리더를 중심으로 해당 과제를 수행하는 활동이다. 지난해에는 전사적으로 총 414개의 과제를 발굴 및 수행했으며, 이 중 심의를 통해 최우수상 4개, 장려상 25개 등 총 29개의 우수과제를 선정했다.
시상식은 1월 경영전략회의 진행 중에 서강현 사장 주관하에 최우수상 수상 과제를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대표이사명 상장과 과제 당 포상금 600만 원을 지급했다.
2024년 전사 성과개선활동 최우수 과제 시상식에서 최우수 수상 과제 중 2명의 과제 리더가 성과를 발표했다.
한편, 시상식에 앞서 최우수 수상 과제 중 2명의 과제 리더가 대표로 성과를 발표하는 자리를 가졌다. 먼저 연주생산기술팀 조문영 사우는 ‘연주 회수율 향상을 위한 RADAR 세팅 최적화’ 과제를 통해 계측 센서의 개선 포인트 도출 및 최적화 세팅으로 불합리 원가 요소 개선 사례를 설명했다. 다음으로 전기설비기술팀 박경규 사우는 ‘최대부하시간 LNG 추가 발전을 통한 전력비 절감’ 과제를 통해 자가발전을 적극 활용한 전력 원가절감 및 LNG 추가 발전 자동화 개발 내용을 소개했다.
서강현 사장은 우수과제 발표 내용에 대한 소감과 격려 인사를 전한 뒤 사우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성과개선활동 담당자는 작년 성과개선활동을 수행한 사우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했으며 ”올해도 올바른 과제 수행을 통한 성과 도출이 회사의 문화가 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성과 개선 활동은 좋으나 그만큼 회사에서 대우를 해주는 야가 문제 겠죠.
성과개선활동 수상하신분 축하드립니다
성과개선 활동을 수행하신 사우님들 수고하셨습니다
성과개선활동 수상하신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