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의 연금술사: 이 세계를 지켜라’
게임 캠페인

회사는 9월 9일 자원순환의 가치를 전달하고 대중들과 친숙해지기 위해 새로운 소통 방식인 ’제철의 연금술사: 이 세계를 지켜라’ 게임 캠페인을 론칭했다. 

전기로를 통한 철스크랩 재활용을 하이퍼 캐주얼 게임으로 풀어낸 ‘제철의 연금술사: 이 세계를 지켜라’

이번 캠페인은 딱딱한 철강회사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밀어서 철벽 해제 캠페인’의 일환이다.

회사는 전기로를 통한 철스크랩 재활용을 하이퍼 캐주얼 게임으로 풀어냈다. 하이퍼 캐주얼 게임이란 간단한 조작 방법을 사용해 즉각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것을 말한다. 해당 게임의 메인 스토리는 연금술사 캐릭터가 여정을 떠나며 다섯 가지 철스크랩 자원(생철, 자동차, 선박, 농기구, 가전제품)을 채집해 이를 전기로에 넣어 H코인이라는 재화를 획득하고 점수를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획득한 H코인은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 업그레이드 경품 응모, 취약 계층을 위한 기부에 활용할 수 있다. 

게임은 앱 다운로드 없이 현대제철 공식 유튜브 채널이나 인스타그램 내 QR코드, 웹 링크(https://hyundaisteel.page.link/PRgame)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9월 9일부터 19일까지 1차 리그, 9월 23일부터 10월 3일까지 2차 리그로 나뉘어 진행한다. 차수별 게임 랭킹에 따라 아이패드, 에어팟프로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한다.

한편, 회사는 이번 게임 출시 외에도 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캐릭터 ’크렁크(KRUNK)’와 함께 댄스 영상을 업로드하고, ‘빠더너스 문쌤’과 협업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대중과의 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 sho*** 댓글:

    게임으로 홍보와 기부 응모 너무 좋은 활동인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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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jin*** 댓글:

    젊은 세대를 위한 것도 좋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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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hn*** 댓글:

    다양한 연령대의 대중들을 위한 활동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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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주아주 재미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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