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X 키자니아>
여름방학 이벤트 개최

회사는 철의 친환경성을 알리고 철강산업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어린이 대상 이벤트 ‘FUN FUN 철벽 해제’를 진행한다.

Arrow
Arrow

키자니아 서울 스포츠 플렉스와 함께하는 ‘FUN FUN 철벽 해제’ 이벤트에 참가해 기념사진을 촬영 중인 아이들

여름방학을 맞아 8월 9일부터 한 달간 키자니아 서울(잠실) 스포츠 플렉스에서 어린이들의 정서에 맞춘 귀여운 포토존과 재미있는 미니게임을 통해 철의 친근한 이미지와 친환경성을 알리고 있다.

‘FUN FUN 포토존!’은 일관제철소 공정을 귀여운 일러스트로 표현해 놓은 곳으로, 이를 배경으로 네 컷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친환경 소재인 철을 위한 메시지를 남기거나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도 지급한다.

‘스틸 미니 게임존’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역동적인 게임들이 구성되어 있다. 디자인 월에 부착된 버저를 터치해 미션을 수행하는 ‘스피드 철벽 해제’ 게임과 제한 시간 안에 자물쇠에 맞는 열쇠를 찾아 상자를 개봉하는 ‘시크릿 박스 해제’ 게임은 철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동시에 참가한 어린이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에 참여한 모든 어린이에게는 귀여운 제철소 공정 캐릭터가 그려진 스티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철벽 해제 게임의 최종 랭킹에 진입한 5명의 참가자와 시크릿 박스를 해제한 참가자에게는 모형 자동차 및 키자니아 이용권, 게임기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회사는 2015년 국내 철강업계 최초로 키자니아에 철강 체험관을 열며 어린이들에게 철의 중요성을 알려왔다. 2022년에는 체험관을 재단장하며 한층 재미있는 경험을 통해 철강 소재의 재활용과 순환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 kjm*** 댓글:

    이런 체험과 볼거리 이런 좋은 행사가 많아지면 좋겠네요

    0
  • 키자니아에 현대제철이 있다니 와우!

    0
  • 현대제철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

    0
  • qud*** 댓글:

    현대제철 항상 응원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