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내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어버이날을 맞아 이웃사랑 물품 전달 봉사를 실시한 예산공장
예산공장은 5월 가정의 달 관내 최대 행사인 제52회 삽교읍 어버이날 행사에 봉사단 자격으로 참여해 이웃사랑 물품 전달 봉사를 실시했다.
직접 행사 음식을 나르며 어르신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낸 예산공장 사우들
이번 활동에서는 5백만 원 상당의 물품 전달과 더불어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 음식 나르기 등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어르신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날, 그간 회사가 지역사회에 기울여온 봉사활동의 노력과 효도 문화 확산의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장을 받았다. 이번 수상에 대해 최재구 예산군수, 이종선 삽교읍장, 각 마을 노인회장 등 이해관계자들의 감사 인사가 함께 이어졌다.
당진시 노인복지관에서 점심 배식 봉사활동을 실시한 당진제철소
당진제철소는 당진시 노인복지관에서 점심 배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활동은 판재사업본부장 김원배 부사장, 당진시복지재단 양기림 이사장을 비롯해 당진제철소 사우들과 마중물 주부 봉사단 등 20여 명이 참여했다. 배식 전 식당 청소를 시작으로, 일부 식재료 준비, 배식, 잔반 처리 등 배식 전반에 대한 활동을 맡았다.
마중물 주부 봉사단이 직접 제작한 카네이션 코르사주를 어르신께 달아드리는 모습
먼저 배식 봉사에 앞서 마중물 주부 봉사단이 정성을 담아 제작한 카네이션 코르사주와 옻칠 수저세트를 준비해 어르신들께 전달했다. 이어 봉사자들은 어버이날 선물과 함께 안부 인사를 건네며 특식인 장각 삼계탕과 떡, 바나나 등 준비한 음식을 정성스럽게 전달했다.
가정의 달 맞이 선물 나눔 활동을 실시한 당진제철소
한편, 당진제철소는 지난 5월 2일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선물 나눔 활동도 실시했다. 지역 노인분들을 대상으로 생필품과 간식 등을 준비해 자매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오늘도 활기찬하루되세요
고생하셨습니다!!
마음이 훈훈해집니다^^
지역 노인분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하신 사우님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