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지난 8월 2일 새로운 홍보영상을 통해 자연의 일부로서 철의 가치와 지속가능한 친환경 선도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알렸다.

새로운 홍보 영상은 ‘경영철학 편’과 ‘비전 편’ 총 2편으로 제작됐다.

경영철학 편은 ‘철은 문명이며 자연이다’를 테마로 순환과 조화, 공존, 창조를 통해 인류에게 헌신하는 철의 가치를 강조하고 그 중심에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현대제철의 경영철학을 담았다.

비전 편은 미래 가치를 만들어가는 철의 역할과 끊임없는 도전의 ‘현대제철 DNA’로 지속가능한 친환경 철강사로 도약하는 회사의 모습을 제시한다.

특히 비전 편은 새로운 미래와 더 나은 가치를 위해 공헌하는 회사의 모습을 다양한 시청각적 효과를 사용해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다이내믹한 음원과 콜라주 기법을 활용함으로써 기존 홍보영상의 틀을 깨고 MZ세대를 겨냥해 변화하는 회사의 이미지를 나타내고자 했다.

회사의 경영철학과 미래상을 확인할 수 있는 홍보영상은 회사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현대제철 홍보영상 경영철학 편 바로가기

▼ 현대제철 홍보영상 비전 편 바로가기

  • 영상잘보겠습니다~~~^^

    0
  • 멋지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