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활동, 설비강건화 명소인증

회사는 지난 11월 혁신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가시적인 성과를 이끌어낸, 포)ROLL생산부65톤수평원심주조공정, 2냉연 냉연생산2부 CVGL, 특수강소형압연부 선재라인, 2냉연 도금생산2부 1CGL, 순)냉연생산부PL, 순)도금생산부 1CGL 6개소를 설비강건화 우수활동 공장으로 선정하고 혁신명소인증을 부여했다.

 

회사는 올 한해 ‘수익성 중심의 견고한 철강사’ 라는 목표 아래 제조 부문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혁신 활동을 꾸준히 추진해 왔다. 특히 설비 성능의 정상화/정밀화 및 이의 유지 관리를 통해, 설비의 안정적 가동을 기반으로 안전, 고장, 품질, 생산성을 확보하는 설비강건화 활동은 장치산업의 특성을 가지는 당사의 경우 필수적인 활동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설비강건화 활동은 2020년 17개소를 시작으로, 올해 활동개소를 전사 77개소로 확대하여 진행했고, 사우들의 열정과 노력으로대내외 어려운 상황에서도 안전, 고장, 품질, 작업 환경 개선 등에서 우수한 결과를 달성하고 있다.

지난 11월설비강건화 명소인증을 부여 받은 공장은 2020년부터 설비강건화 모델을 시작으로 설비 성능 복원 활동을 완료하고, 한 단계 더 나아가 성능의 정밀화 및 일상 관리를 통한 성능의유지 관리 프로세스를 구축함으로써 강건한 설비의 구축 및 지표 개선을 통한 수익성 향상의 우수성이 인정되어 혁신 명소로 선정되었다.

 

회사가 추진하고 있는 혁신활동은 실질적인 효과를 나타내면서 기업 경쟁력 향상에 한걸음 더 나아가고 있고, 지속 성장이 가능한 철강사를 만들 수 있도록 꾸준히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recommend 0
Comments 5
  1. 설비강건화 , 제안 , 분임조 모두 중요한 활동들입니다.

  2. ktw*** 댓글:

    설비강건화 화이팅

  3. lmj*** 댓글:

    축하 드립니다.^^

  4. 추카추카하모니카

  5. qkq*** 댓글: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