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New! 쇠부리토크」 사용설명서

현대제철 웹진 「쇠부리토크」가 2021년 봄맞이 리뉴얼로 새 옷을 입었습니다.

달라진 「쇠부리토크」 어떻게 보셨나요? 사우들 곁에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서길 바라며, 리뉴얼 소개와 참여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슬기로운 「쇠부리토크」 사용으로 회사 생활에 활기를 더하시길 바랍니다!

하나. ‘카카오톡~~!’으로 「쇠부리토크」를 만나세요

이제 「쇠부리토크」 소식을 카카오톡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쇠부리토크」가 사우들 곁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쇠부리토크 카카오채널’을 개설했습니다. 친구 추가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쿠폰을 드립니다. 지금 바로 친구 추가 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둘. 더 재밌고 알찬 콘텐츠가 찾아옵니다

코로나시절 맞춤형 비대면 인터뷰 등 다양한 형태로 팀과 동호회를 조명하는 [히어로팀], 회사의 제품이나 이슈, 현안에 대해 담당자에게 아무것이나 물어보는 [무엇이든 물어보살], 영화나 핫아이템에 대한 지극히 사적인 사우들의 찐리뷰로 문화를 공유하는 [취미생활백서], 화제가 되는 사우를 찾아가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어보는 [아이언맨], 이슈에 대한 설문조사를 통해 세대별 지역별 차이에 대한 공감대를 높이기 위한 [동상이몽] 등 더욱 궁금하고 재밌는 소식을 살뜰하게 전할 예정입니다.

셋. ‘찐’독자님을 출석왕 & 토큰왕으로 모십니다

매일 「쇠부리토크」를 찾아주는 ‘찐’독자들을 위한 적립제도를 시작합니다. 먼저 大출석 이벤트가 매달 열립니다. 출석체크 버튼을 눌러 주시면 매일 10점씩 적립됩니다. 또 기사를 읽다 보면 생기는 토큰왕 스티커를 클릭해주세요! 1번 클릭할 때마다 1점씩 적립됩니다. 매달 출석왕에 이어 상반기 하반기 연 2회 정산으로 토큰왕을 뽑아 상상 그 이상의 선물을 증정합니다. 많이 클릭클릭해주세요!

넷. 더 읽기 쉽게, 더 편하게!

본문 서체를 현대하모니체에서 노토산스체로 변경했습니다. 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글이 더 쏙쏙 읽힙니다. 사우님들의 보는 재미를 더하며 사랑 받는 웹진으로 한 발자국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다섯. 사우들의 참여와 제보를 기다립니다

사우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완성되는 「쇠부리토크」! 사우들이 없으면 아무것도 아닌 「쇠부리토크」! 더 많은 사우들의 목소리를 듣고자 참여마당에 QnA와 제보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전 사우에게 알리고 싶은 우리 공장의 훈훈한 미담의 주인공이나 쇠부리토크에게 궁금한 소식을 알려주세요. 제보 페이지 댓글이나 담당자(홍보팀 이상빈 매니저 rukia7@hyundai-steel.com)에게 메일로 제보해주시면 「쇠부리토크」가 달려갑니다.

새롭게 바뀐 쇠부리토크! 사우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recommend 3
Comments 4
  1. 토큰왕시
    그 이상의 선물이 무엇일지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1. 동감합니다.

  2. 토큰왕에 오늘도 순조롭게 도전중입니다.
    눈앞에 고지가 보일듯 말듯~~~~
    안개가 자욱하게 ~~~
    안개가 사라지면 정상이 보이겠죠!ㅎㅎ

  3. 토큰모양이 달라졌어요 ㅜ굿~~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