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제철소는 4월 23일 기술연구소 1층 대강당에서 전사 역량 집중 및 혁신 공감대 확산을 위한 임원 교육을 했다.

당진제철소는 4월 23일 기술연구소 1층 대강당에서 혁신활동에 대한 전사 역량을 집중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임원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는 안동일 사장을 포함한 당진제철소 주재 임원 총 32명이 참석한 가운데 ‘6시그마를 적용한 철강업 혁신 사례’를 주제로 GTGC의 윤종계 컨설턴트의 강의가 펼쳐졌다.

교육은 6시그마를 활용한 경영혁신 사례 공유, 혁신 활동의 세부 실행 방안과 추진 현황 설명, 안동일 사장의 당부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윤종계 컨설턴트는 혁신활동을 실행하기 위한 데이터 관리와 6시그마적인 사고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동종 선도사의 실제 적용사례를 통해 혁신활동에 대한 이해를 높였으며, 혁신활동의 성공을 위해 모든 임직원의 참여와 소통, 전사 전략과 연계한 핵심과제 발굴을 통한 효율적인 업무 진행을 강조했다.

안동일 사장은 “모든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혁신활동을 위해서는 임원들이 앞장서서 주체적으로 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불확실한 미래를 예측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스스로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것임을 명심하고 활동을 철저히 실행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추가로 설비강건화 활동 중에는 무엇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살필 것을 강조했다.

  • dhg*** 댓글:

    오늘하루도 안전작업하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