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공사·한전 송전선로 프로젝트 등
강관제품 수주 잇달아

회사가 강관 프로젝트 공사에서 잇달아 수주를 따내며 낭보를 올렸다.

회사는 최근 한국가스공사 연간 공급 입찰에서 전기저항용접강관(ERW, API 5L X65) 1만 1000여 톤을 수주했다. 이번 수주는 그동안 수주가 뜸했던 ERW 제품의 공공기관 물량 수주로서 회사의 강관제품 품질과 이미지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회사는 한국전력공사 송전탑 프로젝트용 아크용접강관(LSAW, SHT460) 및 ERW(SHT60) 물량 3만 9000톤 수주에도 성공했다. 이번 수주 물량은 한국전력공사의 동해안~신가평 송전선로 공사에 투입되는 송전탑용 강관이다. 본 프로젝트는 선로 길이 230킬로미터, 송전탑 440기에 이르는 대규모 공사로 오는 2025년 준공을 목표로 한다.

회사는 제품 간 협업을 통해 송전탑에 사용되는 강관과 형강을 통합 수주했으며, 이러한 시너지를 통해 신규 고객사를 더욱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강관사업부에서는 두 건의 대형 프로젝트에 대한 원활한 공급을 위해 생산-영업실 간 워크숍을 4월 5~6일 울산공장에서 진행했다. 이를 통해 고객사에서 요구하는 수준의 품질관리 및 안전 기준 준수 등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회사는 고객사와의 협의를 거쳐 ERW 및 LSAW 제품을 오는 하반기부터 한국가스공사 및 한국전력공사에 공급할 계획이다.

recommend 0
Comments 2
  1. 여기 ! 현대제철

  2. 최강 현대제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