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목소리! 고객 불만 제품 전시회 개최

당진제철소와 순천공장에서 고객사별 불량 발생 형태와 의견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고객 불만 제품 전시회’를 진행한다.

회사가 <2021 현대제철 클레임 캠페인>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3월 26일까지 당진제철소와 순천공장에서 ‘고객 불만 제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캠페인은 제품에 대한 고객의 불만사항을 선제적으로 분석해 회사의 품질 경쟁력을 높임으로써, 코로나19로 인한 시장 경제의 불확실성과 내외부적인 환경변화를 극복하기 위해 마련된 혁신활동 중 하나다. <2021 현대제철 클레임 캠페인>의 목표는 고객 중심의 일관된 목표를 갖고 전사가 고객의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업무 프로세스를 수립하는 것이다.

전시회에는 날짜별 각기 다른 장소의 열연, 냉연, 후판, 특수강 제품에 대한 고객사의 불량 발생 형태와 의견 자료가 판넬로 전시된다. 임직원들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 동시에 고객 중심의 품질 마인드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해볼 수 있을 것이다.

전시 일정

앞으로 진행할 <2021현대제철 클레임 캠페인>에서는‘마이 커스토머(My Customer) 제도’ 도입을 비롯해 세분화된 고객품질만족도 조사, 비대면 고객 활동, 고객 불만지수 신설 등의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회사는 이 같은 활동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고객 활동을 강화하고, 고객의 니즈와 불만을 적극 반영하는 등 고객의 관점으로 클레임 관리 정책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관련 교육을 실시하고 협의체 확대를 통해 고객과의 직접적인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 체감 만족도를 향상시킬 방침이다.

「쇠부리토크」 편집부

recommend 0
Comments 1
  1. tae*** 댓글:

    고개의 소리에귀기우리는 현대젲철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