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리더상 시상식 실시

회사는 성과 우수자에 대한 혁신리더상 시상식을 실시했다. 성과 인정을 통해 업무 몰입도를 강화하고 임직원들에게 업무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한 행사다.

혁신리더상은 올 1월부터 확대 시행된 수시 포상제도다. 사업장별로 경영실적을 개선하거나 조직 간 협업이 우수한 경우 등 회사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는 직원이나 단체에 주는 상이다. 대상과 우수상을 선정해 개인은 최대 300만 원, 단체는 인당 최대 20만 원을 포상한다.

이번 혁신리더상 시상식은 4 28일에는 영업본부, 29일은 당진제철소에서 각각 진행되었다. 영업본부에서는 미국향 반덤핑 대응 등 우수성과를 달성한 통상전략실이 혁신리더상 대상을 수여받았다. 그리고 우수상은 수입대응재 개발 및 판매확대 기여하고 사내 여재슬라브를 활용한 도금강판 개발로 기회이익 창출, 가설 흙막이 설계기준 및 표준시방서 개정 고시를 통한 신규 수요 및 고객을 발굴한 임직원들에게 시상되었다. 시상식에는 안동일 사장이 참석해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였다.

당진제철소 혁신리더상 우수상은 고로 안전변을 개선해 대기로 배출되는 분진 저감에 기여한 임직원들에게 돌아갔다. 시상식에는 당진제철소장 박종성 부사장이 참석해 포상금과 상장을 수여하였다.

앞으로도 회사는 임직원의 성과에 보상하기 위해 포상 제도를 적극 활용하여 직원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보다 좋은 기업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할 계획이다.

수상내역 소 속 명 단
대상 영업본부 통상전략실 허상봉 실장 外 21명
우수상 영업본부 후판유통팀 양진호 책임매니저
판재유통팀 이희태 매니저
신수요개발1팀 이지혁 매니저, 정진 매니저
형강실수요팀 이강영 매니저
당진제철소 제선조업지원팀 김희원 팀장, 김영현 책임매니저
고로정비팀 심종준 팀장, 강성수 책임매니저, 조한진 책임매니저
기계기술팀 박재상 책임매니저, 여인수 책임매니저
안전기술팀 김종민 책임매니저
제선생산기술팀 김수연 책임매니저
recommend 0
Comments 0